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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산업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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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orine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4-05-02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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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산업 통계 페이지는 FashionUnited Business Intelligence의 제품입니다. 거의 모든 주요 국제 브랜드의 컬렉션은 우리 장인에 의해 제조됩니다."라고 2021년 12월 기자 회견에서 이탈리아 패션 캠버 CNMI의 회장인 카를로 카파사(Carlo Capasa)가 패션네트워크에 보도했습니다. 2019년 12월 Galeria Karstadt Kaufhof는 다중 채널 소매업체를 인수했습니다. Sportscheck와 Karstadt Sports를 포함한 Otto Group의 모든 자회사는 총 53개의 지점과 웹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웨어의 거대 Nike는 2021년에 7년 연속 세계 '가장 가치 있는' 의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브랜드 가치가 156억 달러로 2위를 차지한 구찌(Gucci)에 비해 2020년보다 12% 감소한 상당한 격차를 보였습니다. 업계가 낙진을 협상하면서 세계 50대 가장 가치 있는 의류 브랜드의 총 가치가 8% 감소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2020년 유럽인들은 4를 소비했습니다. 의류 및 신발에 대한 총 가계 지출의 1%입니다. 2020년 유럽의 평균 의류 지출은 490유로였습니다. 출처: 카테고리별 가계 지출, 유럽 연합, 2020(총 지출 대비 %), Eurostat. 데이터: 2018년 EU 가구 소비량, Eurostat. 독일 소비자들은 2019년에 760억 유로 상당의 의류와 신발을 구매했지만 그 중 국내 생산 시설에서 만들어진 것은 5%에 불과했습니다. 중국 다음으로는 방글라데시(120억 유로, 약 18%), 터키(80억 유로, 약 12%), 영국(40억 유로, 6%), 인도, 베트남(30억 유로, 4%) 순이다. 마지막으로 캄보디아(20억 유로)입니다.

TJX컴퍼니는 시장가치 545억 달러, kream 추천인코드 2015년 연매출 309억 달러를 자랑하는 미국 2위 패션회사다. 패션 및 의류 직물의 연간 매출액은 약 120억 유로입니다. 2020년에 EU 회원국은 EU 외부에서 690억 유로 상당의 의류를 수입하게 됩니다. 3위는 디올(시가총액 1,240억 달러), 인디텍스(810억 달러), TJX컴퍼니(790억 달러), 패스트리테일링(550억 달러), 아디다스(550억 달러) 등이 뒤를 이었다. 시가총액 450억 달러,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시가총액 410억 달러, kream 추천인코드 로스 스토어스 시가총액 320억 달러, H&M 시가총액 270억 달러로 10위권 안에 들었다. 루이 비통은 브랜드 가치 472억 달러로 전 세계 모든 브랜드(패션뿐만 아니라) 9위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패션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21년 의류 및 신발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약 20억 3240만 3470만 달러에 달합니다. 2025년까지 이는 약 25억 7193만 9420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패션상품을 구매하는 사람(e-shopper) 수는 2020년 1,060만명에서 2021년 약 1,320만명으로 증가했다. 이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홈텍스타일 쇼핑객 수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베리아 국가에 등록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 2021년에 시장 규모가 백만 달러로 가장 높은 5개 시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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